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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접수기간, 진행상태, 정보제공, 조회수
공고명 [입찰] 중앙자활센터 2016년 홍보인쇄물 제작
접수기간 2016/02/22 ~ 2016/03/02 진행상태 마감
정보제공 본원 조회수 2396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 2016-07호

 입 찰 공 고 문

 

『(재)중앙자활센터 2016년 홍보인쇄물 제작』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획‧인쇄 업체를

공고하오니 전문 업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6년 2월 22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재)중앙자활센터 2016 홍보인쇄물 제작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6.12.22.

다. 사업예산 : 일금 삼천칠백만원정 (37,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공고 및 접수 : 2016.2.22(월) ~ 2016.3.2(수) 18:00 / 10일 간

마. 용역내용 및 준비사항 :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

 

2. 제안서 등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 2016.2.22(월) ~ 2016.3.2(수) 18:00 / 10일 간

나. 제안서제출 : 우편, 방문제출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155, 해암빌딩 2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다. 제출서류
 ㅇ입찰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2) 서약서 1부(서식 제2호)
  3) 제안업체 일반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참여인력현황, 주요 사업실적(서식 제3호~제6호)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 규정에 의함
  9) 가격제안서(산출내역포함) 1부 (※밀봉제출) (서식 제7호)
  10)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ㅇ제안서 서류
  1) 제안서 3부
  2) 인쇄물 샘플 제작 결과물 1부
  3) 제안서 및 인쇄물 샘플 제작 결과물 PDF 파일수록 CD 1부(USB가능)


3.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나.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첨부 (현금불가)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
      보증금은 중앙자활센터에 귀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4.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종합평가점수 최고득점 업체순 협상진행)


5. 과업설명
   본 사업은 과업설명을 생략하며,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 2016.2.22(월) ~ 2016.3.2(수) 18:00 / 10일 간
 나. 제안서 심사, 평가 : ~2016.3.4(금)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2016.3.7(월) / ※개별통보
 라. 우선협상 대상자 협상 : 2016.3.8(화)
 마. 계약체결 : 2016.3.10(목) /예정
※위 일정은 심사 등 진행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7. 유의사항
 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과업수행과 관련하여 디자인 개발 및 응용, 제작은 사업 담당자와 사전협의 후 정함
 - 본 과업지시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지며, 이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사업담당자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 인쇄물의 제작성과물 검사 시 이상이 있는 경우 제작물 전체를 무효로 하고 재제작을 실시
 - 과업 수행 시 센터로부터 수집된 자료는 용역이 완료되면 모두 센터로 반환하여야 하며,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기밀사항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아니함.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을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 용역 대가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하되, 사후 정산의 대상이
    되는 항목의 비용은 사후 정산의 절차를 거쳐야 함
 - 센터와 과업수행자가 과업지시서 해석상의 이견이 상충할 경우, 센터의 사업계획 변경, 기타
    과업 수행과 관련한 환경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양자 간의 협의에 의하여 조율하되, 센터가
    최종 결정권을 가짐
 나. 과업결과물의 권리소유 및 보관
 - 과업과 관련된 결과물과 문서는 2년 이상 수급업체에 보관하여야 하며 폐기 시 센터에 확인 후
    처리해야 함
 - 성과품의 저작권 일체와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의 작성권 등 일체의 소유권은 센터가
    소유하며, 센터는 필요시 성과품의 내용을 일부 보완, 수정할 수 있음
 - 업체가 개발한 모든 결과물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저작권, 특허권, 의장등록권, 실용신안권,
    상표권 또는 이와 유사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창작품으로 하여야 하며, 특히 기존에
    수행했던 유사 용역에서 기 고안되었던 성과물은 본 용역과정에서 배제되어야 함
 - 성과품과 관련 제3자와의 권리분쟁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모든 책임은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
    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8. 관련문의
 가. 사업담당 : 운영지원팀 한보라 대리 T.02-3415-6914
 나. 계약담당 : 운영지원팀 성연민 대리 T.02-3415-6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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