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은 기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시행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고, 공감하는 태도로 서비스 제공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발전적이고 혁신적인 태도로 임하며,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취약계층의 자활촉진 및 사회적·경제적 자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은 이와 같은 선언을 지키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과 고객응대 서비스 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