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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공고명, 접수기간, 진행상태, 정보제공, 조회수
공고명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업체 공모
접수기간 2015/05/07 ~ 2015/05/17 진행상태 마감
정보제공 본원 조회수 3379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5 - 12호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업체 공모」입찰

 


(재)중앙자활센터에서는「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를 위한 용역사업 수행 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전문제작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5년 5월 7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공모내용
 ○ 공 모 명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giup.cssf.or.kr)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개선보완작업 ‘15. 6. 30 한)
 ○ 사업예산 : 일금 팔백만원정(₩8,000,000/VAT포함)
 ○ 공고 및 접수 :  2015. 5. 7(목) ~ 2015. 5. 17(일), 24:00/ 10일간
 ○ 공 고 처 : (재)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www.cssf.or.kr)
 ○ 제안서 제출 : 방문접수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7층 703호  (구. 충무로 4가 126-1 일흥빌딩 7층 703호)

 
□ 추진일정
 ○ 심사(제안서 평가, 가격평가, 협상순위결정/기술협상) :  2015. 5. 18(월)
 ○ 계약 : 2015. 5. 21(목)
   ※ 공모일정은 중앙자활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제안내용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 및 보완(붙임 참조)
   - 시스템 개선 보완에 따른 신규사용자 매뉴얼 제작 포함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관리, 유지, 보수
   - 시스템 DB정비 포함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참조)
 ○ 시스템 개선보완/ 관리유지보수 제안서 1부
 ○ 견적서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 시)
    - 법인 인감 또는 대표인감 날인 필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참가신청서 및 시스템 개선보완/ 관리유지보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작성지침
    - 한글로 작성
    - 제안서 규격 : A4용지를 기준으로 사용(서식 자유)
 ○ 유의사항
    - 신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증빙서류가 첨부되어야 함
    - 제안사의 상호와 주소, 센터 측에서 연락할 수 있는 방법, 연락담당자 등이 기재되어야 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심사는 당 센터의 심사기준에 의함
  ○ 참여사는 모든 필요조건을 숙지하고 제안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사에 있음


□ 문의사항
 ○ 사업운영팀 김창현 ☎ 02-3415-6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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