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업체 공모 | ||
---|---|---|---|
접수기간 | 2015/05/07 ~ 2015/05/17 | 진행상태 | 마감 |
정보제공 | 본원 | 조회수 | 3379 |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5 - 12호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업체 공모」입찰
(재)중앙자활센터에서는「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를 위한 용역사업 수행 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전문제작기관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15년 5월 7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 공모내용
○ 공 모 명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giup.cssf.or.kr) 개선보완 및 관리유지
○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개선보완작업 ‘15. 6. 30 한)
○ 사업예산 : 일금 팔백만원정(₩8,000,000/VAT포함)
○ 공고 및 접수 : 2015. 5. 7(목) ~ 2015. 5. 17(일), 24:00/ 10일간
○ 공 고 처 : (재)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www.cssf.or.kr)
○ 제안서 제출 : 방문접수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7층 703호 (구. 충무로 4가 126-1 일흥빌딩 7층 703호)
□ 추진일정
○ 심사(제안서 평가, 가격평가, 협상순위결정/기술협상) : 2015. 5. 18(월)
○ 계약 : 2015. 5. 21(목)
※ 공모일정은 중앙자활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제안내용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개선 및 보완(붙임 참조)
- 시스템 개선 보완에 따른 신규사용자 매뉴얼 제작 포함
○ 자활기업정보 등록시스템 관리, 유지, 보수
- 시스템 DB정비 포함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참조)
○ 시스템 개선보완/ 관리유지보수 제안서 1부
○ 견적서 1부
○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 시)
- 법인 인감 또는 대표인감 날인 필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참가신청서 및 시스템 개선보완/ 관리유지보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작성지침
- 한글로 작성
- 제안서 규격 : A4용지를 기준으로 사용(서식 자유)
○ 유의사항
- 신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이 기술되어야 하며, 증빙서류가 첨부되어야 함
- 제안사의 상호와 주소, 센터 측에서 연락할 수 있는 방법, 연락담당자 등이 기재되어야 함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심사는 당 센터의 심사기준에 의함
○ 참여사는 모든 필요조건을 숙지하고 제안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사에 있음
□ 문의사항
○ 사업운영팀 김창현 ☎ 02-3415-6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