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

공고명, 접수기간, 진행상태, 정보제공, 조회수
공고명 중앙자활센터 2018 홍보인쇄물 제작 입찰공고
접수기간 2018/02/05 ~ 2018/02/21 진행상태 마감
정보제공 본원 조회수 2075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8 - 06호

 

입 찰 공 고 문

 

『(재)중앙자활센터 2018 홍보인쇄물 제작』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획‧인쇄 업체를 공고하오니 전문 업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8년 2월 2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재)중앙자활센터 2018 홍보인쇄물 제작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8.12.19.

다. 용역내용 : 정기간행물 ‘자활읽기’ 발행(연2회), 학술지 ‘자활복지’ 발행(연2회)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라. 사업예산 : 일금 삼천일백만원정(31,000,000원/부가세 포함, DM발송비 제외)

 

2. 제안서 등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 2018.2.5(월) ~ 2018.2.21(수) 18:00

나. 제안서제출 : 우편, 방문제출(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13, 삼창빌딩 5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다. 제출서류

  ㅇ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2) 서약서 1부(서식 제2호)

   3) 사업자 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입찰금액의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 규정에 의함

   8)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 제안업체 일반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참여인력현황,

       주요 사업실적 등(서식 제3호~제6호)

   9) 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포함) 1부 (※밀봉제출) (서식 제7호)

   10)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ㅇ제안서 서류

   1) 제안서(인쇄물로 제출) 3부

   2) 인쇄물 샘플제작 결과물(인쇄물로 제출) 2부

        ※참고 :기존 발행물

- 자활읽기 : 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 → 소통마당 → 홍보자료 → 자활읽기

- 학술지 : 중앙자활센터 홈페이지 → 소통마당 → 자활과복지 → 안내사항 → 발행물

   3) 제안서 및 인쇄물 샘플제작 결과물 PDF 파일수록 CD 1부(※USB 불가)

 

  ㅇ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2)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첨부 (현금불가)

   3)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중앙자활센터에 귀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 결과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 선정

 

4. 과업설명

본 사업은 과업설명을 생략하며,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 합니다.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 2018.2.5(월) ~ 2018.2.21(수) 18:00

나. 제안서 심사, 평가 : ~2018.2.23(금)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2018.2.26(월) / ※개별통보

라. 우선협상 대상자 협상 : ~2018.2.28(수)

마. 계약체결 : 2018.3.2(금) /예정

 

※위 일정은 재입찰, 제안서 심사 등 진행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6.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준수사항,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과업지시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지며, 이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사업

     담당자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다. 과업 수행 시 센터로부터 수집된 자료는 용역이 완료되면 모두 센터로 반환하여야

     하며,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기밀사항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아니함.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을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라. 용역 대가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함

마. 센터와 과업수행자가 과업지시서 해석상의 이견이 상충할 경우, 센터의 사업계획

     변경, 기타 과업 수행과 관련한 환경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양자 간의 협의에

     의하여 조율하되, 센터가 최종 결정권을 가짐

 

7. 관련문의

가. 사업담당 : 운영지원팀 유승하 T.02-3415-6911

나. 계약담당 : 운영지원팀 박은경 T.02-3415-69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