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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공고명, 접수기간, 진행상태, 정보제공, 조회수
공고명 데이터모델관리 라이센스 구매 공고(접수 : ~9.12)
접수기간 2017/08/30 ~ 2017/09/12 진행상태 마감
정보제공 본원 조회수 1687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7-19호


입 찰 공 고 문



『데이터모델관리 라이센스 구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소프트웨어 구매 수행 업체를 공고하오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7년 8월 29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데이터모델관리 라이센스 구매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4일
 다. 사업내용 : 구매시방서(첨부) 참조
 라. 사업예산 : 일금 이천만원정(20,000,000원/VAT 포함)

2. 입찰참가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 2017.8.30(수) ~ 2017.9.12(화) 17:00 /14일 간
 나. 제안서제출 : 방문제출(팩스, 이메일, 우편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55, 해암빌딩 2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다. 제출서류

 ㅇ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2) 서약서 1부(서식 제2호)
  3) 사업자 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최근년도 결산 신고 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서식 제3호)
  8) 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포함) 1부 (※밀봉제출) (서식 제4호)
  9)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ㅇ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2)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첨부 (현금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 규정에 의함
  3)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
      보증금은 중앙자활센터에 귀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3. 계약 및 낙찰방법
  가. 계약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 : 최저가에 의한 낙찰가 결정


4.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공고, 접수 : 2017.8.30(수) ~ 2017.9.12(화) 17:00 / 14일 간
 나. 심사, 낙찰결과 발표 : 2017.9.13(수) / 낙찰자 개별통보
 다. 계약체결 : 2017.9.19(화) /예정
※위 일정은 재입찰 등의 진행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을 가진 소프트웨어사업자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의 신고를 필한 자
 라.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은 「대기업인소프트웨어사업자가참여할수있는
      사업금액의하한」(지식경제부고시 제2014-25호, 2014.4.8)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6.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첨부된 구매시방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지며, 이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사업담당자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나. 과업 수행 시 센터로부터 수집된 자료는 용역이 완료되면 모두 센터로 반환하여야 하며,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기밀사항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아니함.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을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다. 용역 대가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함
 라. 센터와 과업수행자가 구매시방서 해석상의 이견이 상충할 경우, 센터의 사업계획 변경,
      기타 과업 수행과 관련한 환경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양자 간의 협의에 의하여 조율하되,
      센터가 최종 결정권을 가짐

7. 관련문의
 가. 사업담당 : 자활정보팀 김한우 차장 T.02-3415-6956
 나. 계약담당 : 운영지원팀 한보라 대리 T.02-3415-6914
 
*첨부 :  입찰공고문, 구매시방서, 입찰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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