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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

공고명, 접수기간, 진행상태, 정보제공, 조회수
공고명 `자활정보시스템 개인정보영향평가' 용역 입찰(접수 : ~6.2)
접수기간 2017/05/22 ~ 2017/06/02 진행상태 마감
정보제공 본원 조회수 2219

중앙자활센터 공고 제2017-11호


입 찰 공 고 문



『자활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영향평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용역 수행 업체를 공고하오니, 적극
적인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7년 5월 22일
                                                                                                 중앙자활센터 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자활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영향평가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개월 한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첨부) 참조
  라. 사업예산 : 일금 오천만원정 (₩50,000,000/V.A.T포함)

2. 입찰참가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기간 : 2017. 5. 22(월) ~ 2017. 6. 2(금) 17:00 /12일 간
  나. 제안서제출 : 방문제출(팩스, 이메일, 우편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155 해암빌딩 2층 중앙자활센터 운영지원팀 계약담당자
  다. 제출서류
  ㅇ입찰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2) 서약서 1부(서식 제2호)
    3) 사업자 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공고에서 정한 서류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제3호), 경영실태(서식 제4호),
        주요 사업실적(서식 제5호), 참여인력 이력사항(서식 제6호), 사업수행 조직도(서식 제7호)
    8) 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포함) 1부 (※밀봉제출) (서식 제8호)
    9)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재직증명서 1부
 ㅇ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2)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첨부 (현금불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 38조 규정에 의함
    3)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
        보증금은 중앙자활센터에 귀속(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3. 계약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한경쟁입찰)
   ※입찰방식은 제출된 가격 제안서의 금액을 비교하여 최저가 입찰 사업자를 낙찰


4. 입찰 진행일정 
 가. 입찰공고, 접수 : 2017.5.22(월) ~ 2017.6.2(금) 17:00 / 12일 간
 나. 심사, 낙찰결과 발표 : 2017.6.9(금) / 낙찰자 개별통보
 다. 계약체결 : 2017.6.15(목) /예정
※위 일정은 재입찰 등의 진행상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개인정보보호법」제33조 및「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제37조에 따른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행정자치부장관으로부터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으로 지정된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다. 5년 이내 공공 또는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주계약자로서 단일계약 5천만원(VAT별도)이상의
      개인정보 영향평가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6. 유의사항 
 가. 본 공고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는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지며, 이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사업담당자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나. 과업 수행 시 센터로부터 수집된 자료는 용역이 완료되면 모두 센터로 반환하여야 하며,
      과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기밀사항을 외부에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아니함. 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모든 책임을 업체가 부담하고, 그로인한 센터의 물적, 심적 피해에 대하여
      센터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보상하여야 함
 다. 용역 대가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함
 라. 센터와 과업수행자가 과업지시서 해석상의 이견이 상충할 경우, 센터의 사업계획 변경,
      기타 과업 수행과 관련한 환경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양자 간의 협의에 의하여 조율하되,
      센터가 최종 결정권을 가짐

7. 관련문의 
 가. 사업담당 : 자활정보팀 김영빈 차장 T.02-3415-6957
 나. 계약담당 : 운영지원팀 한보라 대리 T.02-3415-6914

*첨부 :  입찰 공고문, 과업내용서, 입찰등록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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